안전보건공단이 보급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체조송이 올해의 앱으로 선정됐다. 안전보건공단(이사장 백헌기)은 디지틀조선일보와 비즈니스앤TV가 주최하는 ‘App Award Korea 2012’에서 체조송이 대상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체조송」 앱에는 음악에 맞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체조송"을 비롯하여, 올바른 자세에 대한 정보가 담긴 "바른자세송", "좋아요송"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한다.
‘App Award Korea’는 SW콘텐츠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우수한 애플리케이션을 발굴하는 대회로 올해는 총 7개 분야, 20개 앱이 선정됐다. 걸스데이 민아가 개발에 참여한 체조송 앱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체조송’을 비롯해 직장인, 주부 등이 기억해야 할 바른자세에 대한 정보를 노랫말로 담은 ‘바른자세송’, 학생들이 기억해야 할 바른자세에 대한 정보를 담은 ‘좋아요송’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 있어 사용자와 심사위원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 안전보건공단 '체조송'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ㅇ ‘애플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하여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 --> 검색 키워드 : 체조송, 안전보건공단 등
ㅇ 또는,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여 다운로드 창으로 자동 이동
※ "체조송", "바른자세송", "좋아요송"의 고화질 동영상파일(WMV) 다운로드
☞ 여기를 누르세요!!(근골격계질환예방_자료실 > "동영상자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