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November 26, 2012

안전보건공단 체조송 ‘올해의 앱’ 선정

안전보건공단이 보급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체조송이 올해의 앱으로 선정됐다. 안전보건공단(이사장 백헌기)은 디지틀조선일보와 비즈니스앤TV가 주최하는 ‘App Award Korea 2012’에서 체조송이 대상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체조송」 앱에는 음악에 맞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체조송"을  비롯하여, 올바른 자세에 대한 정보가 담긴 "바른자세송", "좋아요송"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한다.

‘App Award Korea’는 SW콘텐츠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우수한 애플리케이션을 발굴하는 대회로 올해는 총 7개 분야, 20개 앱이 선정됐다. 걸스데이 민아가 개발에 참여한 체조송 앱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체조송’을 비롯해 직장인, 주부 등이 기억해야 할 바른자세에 대한 정보를 노랫말로 담은 ‘바른자세송’, 학생들이 기억해야 할 바른자세에 대한 정보를 담은 ‘좋아요송’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 있어 사용자와 심사위원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 안전보건공단 '체조송'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ㅇ ‘애플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하여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 --> 검색 키워드 : 체조송, 안전보건공단 등 
ㅇ 또는,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여 다운로드 창으로 자동  이동

※ "체조송", "바른자세송", "좋아요송"의 고화질 동영상파일(WMV) 다운로드
       ☞ 여기를 누르세요!!(근골격계질환예방_자료실 > "동영상자료")

No comments:

Post a Comment